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주안 맛집 제주까망돼지
    철이의 탐방생활/맛집 2020. 7. 3. 12:37




    안녕하세요 철이입니다. 오늘은 인천 주안 맛집 제주까망돼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인천 주안 뒷역쪽에 있는데요. 이집 말고도 주안에만 두 집이 더 있어 총 세 집이 있는데요. 다른곳은 가보진 않았지만 지나갈때 보면 항상 사람이 많더라고요. 맛있는 집인거 같아 찾아보다 여자친구집 근처에도 있길래 가까운곳으로 가봤습니다. 








    기본세팅은 이렇게 해주시는데요. 멜젓이 있습니다. 멜젓있는 고깃집 치고 맛없는데를 못봐서 굉장히 기대가 되었습니다ㅎㅎㅎ 콩나물도 따로 한입 먹어봤는데 저한텐 조금 맵긴 했지만 맛있더라고요.









    해장국도 기본 반찬으로 주십니다. 해장국은 어딜가나 맛이 비슷한거 같아요ㅎㅎㅎ 입가심하기 적당한 맛이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적당한듯 합니다. 제주 흑돼지 생고기를 먹어볼까하다 역시 고기는 삼겹살이지 하며 삼겹살을 시켰습니다. 제주까망돼지집에 갔지만 개의치않고 캐나다산 삼겹살을 먹었습니다ㅎㅎㅎ 계란찜과, 통새송이도 추가로 시켰습니다. 통새송이 메뉴가 있다는게 참 좋았습니다. 통으로 구워야 수분이 덜빠져나가 촉촉하니 맛있더라고요ㅎㅎㅎ









    버섯은 4개를 주는데 급한마음에 두개는 이미 불판에 올라가있습니다ㅎㅎ;;;  빨리 먹고싶은 마음에 그만.... 









    고기에 기름도 적당하고 두께도 적당해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고기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편했습니다. 얘기하다 보면 고기가 조금씩 타고 그래서 신경쓰이는데 직접 구워주시니 좋았어요. 








    적당히 익었을때 김치와 마늘도 같이 익혀 먹었습니다. 김치가 다 익었을때 옆으로 치워놓고 콩나물도 구워먹었는데 이 사진엔 없네요... 너무 맛있어서 호로록 먹는바람에... 








    삽겹살을 다 먹고 차돌우삼겹도 먹어봤습니다. 불판도 알아서 딱 갈아주셔서 좋았습니다. 최대한 덜 신경쓰게 해주시는거 같아요. 우삼겹은 기름이 많아 김치, 콩나물, 마늘이 아주 맛잇게 잘 익더라고요ㅎㅎ 콩나물은 그냥 먹기엔 조금 매웠는데 익혀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익혀드시는걸 추천드려요~ 통새송이도 역시 맛있었습니다. 버섯은 역시 통으로 구워야 하나봐요.  버섯을 워낙 좋아해 제가 다 먹은거 같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맛있어 편안한 식사였습니다. 가격도 저정도면 적당한듯해 식사하기에 참 좋은거 같아요. 다음에 가면 제주오겹살을 먹어볼 계획입니다ㅎㅎ 그때 또 리뷰올리도록 할께요. 좋은하루 되세요










    이전글

    2020/07/01 - [철이의 탐방생활/맛집] - 인천 주안 맛집 화평동 할머니 냉면

    2020/06/30 - [철이의 탐방생활/맛집] - 인천 주안 맛집 자담치킨

    2020/06/28 - [철이의 탐방생활/카페] - 인천 강화도 애견동반 카페 희소식

    2020/06/28 - [철이의 탐방생활/맛집] - 인천 부평 맛집 북촌순두부




    댓글

Designed by Tistory.